Loading...
Visual Design Graduation Studies 2
파미즈 FAMIS : 유니크한 농산물 스토어)
디자인과 비즈니스 전략으로 창의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사업화한 농산물 브랜드입니다.
유니크한 농산물 브랜드 '파미즈' 를 소개합니다. 첫째 _ 파미즈는 창의적인 시각과 아트디렉팅으로 농산물을 크리에이티브하게 표현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통해 제작한 아이디어 콘텐츠와,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농산물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둘째 _ 파미즈는 농산물 유통 대행 모델을 도입한 온라인 스토어 운영으로 실제 사업화하였습니다. 나아가, SNS 마케팅을 통한 비즈니스 성과를 도출했습니다. 디자인적 사고와 경영 전략을 융합하여 브랜드의 기획부터 시각화, 운영, 관리까지 전 과정을 주도했습니다.
제33회 경희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졸업전시
들이마시고, 내쉬기!
전시 오프닝
들이마시는 때
내쉬는 곳
인스타그램
문의전화
2024. 11. 6 - 5:30 PM
2024. 11. 6 - 2024. 11. 10 10:00 ~ 20:00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예술디자인대학 2F A&D 갤러리
@ khvd_graduation
031-201-2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