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Visual Design Graduation Studies 1
BRAND X CHARACTER
브랜드와 캐릭터의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와의 친숙도를 높이고, 소통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제안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브랜드와 캐릭터의 콜라보는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경성꽈배기와 검정고무신의 콜라보는 할매니얼 트렌드를 반영해 친숙도를 높였고, 신전떡볶이와 톰과 제리의 콜라보는 캠핑족을 위한 특별 메뉴를 선보였습니다. 별빛청하와 세일러문의 협업은 세일러문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재해석해 여심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러한 프로젝트들은 브랜드의 개성을 부각시키고 새로운 소비층과의 소통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제33회 경희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졸업전시
들이마시고, 내쉬기!
전시 오프닝
들이마시는 때
내쉬는 곳
인스타그램
문의전화
2024. 11. 6 - 5:30 PM
2024. 11. 6 - 2024. 11. 10 10:00 ~ 20:00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예술디자인대학 2F A&D 갤러리
@ khvd_graduation
031-201-2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