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Visual Design Graduation Studies 1

사랑에 은퇴란 없다.

중장년층 사랑 인식 개선 캠페인

인류의 기대수명과 더불어 사랑할 수 있는 시간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에 비해 중장년층 사랑에 대한 인식은 아직도 제자리 걸음입니다. 인식의 부재는 중장년층의 성과 재생산의 권리를 행사하기 어렵게 만들며, 즐겁고 올바른 사랑에 대한 정보의 접근성을 떨어지게 만듭니다. 그렇다면 중장년층 사랑에 대한 인식을 어떻게 개선하면 좋을까요? '사랑에 은퇴란 없다' 는 이러한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국내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체레미마카와 함께 협업한 가상의 캠페인 기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