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Capstone Design

요실금 인식 개선 캠페인 <산보하다>

<산보하다>는 전세대 요실금 비질환자들의 요실금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진행된 캠페인입니다.

캠페인 <산보하다> 는 애니메이션과 현장 캠페인을 통해 요실금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고, 가족의 어려움에 공감하며, 환자들이 당당히 생활할 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요실금이 발생하는 방광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 새미와 콩이, 파치를 활용하여 교육용 애니메이션과 굿즈를 제작했습니다. 또한, 현장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제 시민들과 요실금 체험 미션 및 굿즈 증정을 통해 요실금에 대한 인식 개선을 성공적으로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