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image
image

BX Design

COSMO CIRCLE

COSMO CIRCLE은 우주 여행 전 과정에 걸쳐 다양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우주 여행에 대한 관심 제고를 목표로 합니다. 브랜드는 KOL(Key Opinion Leader)을 메인 타겟으로 하며, 우주 여행 전반에 걸친 다양한 경험 제공을 통해 KOL의 팬덤 구성원인 Z세대에게까지 영향을 미치는 것을 브랜드 비즈니스 모델로 운영됩니다. 우주 식품, 여행 예약, 우주 공항 이용 안내 그리고 멤버십 등을 통해 우리는 브랜드를 통한 우주 여행 산업 활성화 및 새로운 우주 공간에 대한 개발 관심도와 기능성 향상을 기대합니다.


제너레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