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RADUATION STUDIES 0
YIDA (이다)
한국의 유쾌함을 잇다, YIDA
YIDA는 한국의 소소한 유쾌함과 일상적 감성을 바탕으로 세계와 소통하는 K-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보따리를 모티프로 한 심볼은 ‘유쾌한 전달’을 상징하며, 찜질방·포장마차·노래방 등 익숙한 한국 문화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다. 리유저블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책임 있는 소비와 생산(SDGs 12), 문화 교류(SDGs 16), 지속가능한 협력(SDGs 17)의 가치를 실천하며, ‘Share Joy, Connect Deeply’라는 미션 아래 유쾌함으로 문화를 잇는 포용적 네트워크를 지향한다.
응원의 말을 적어주세요
작성자
비밀번호
0/120자
첫 번째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YIDA는 한국의 소소한 유쾌함과 일상적 감성을 바탕으로 세계와 소통하는 K-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보따리를 모티프로 한 심볼은 ‘유쾌한 전달’을 상징하며, 찜질방·포장마차·노래방 등 익숙한 한국 문화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다. 리유저블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책임 있는 소비와 생산(SDGs 12), 문화 교류(SDGs 16), 지속가능한 협력(SDGs 17)의 가치를 실천하며, ‘Share Joy, Connect Deeply’라는 미션 아래 유쾌함으로 문화를 잇는 포용적 네트워크를 지향한다.
강희승
김의진
신혜원
Hui Seung Kang
/
Eui Jin Kim
/
Hye Won Shin




응원의 말을 적어주세요
작성자
비밀번호
0/120자
첫 번째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